본문 바로가기
주일대표기도문/주일오후대표기도문

주일 오후 대표기도문 2023년 12월 첫째 주

by 기도의향기 2023. 11. 27.
반응형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기도문

주님을 기다립니다.

 

주님의 오심을 기다립니다. 대림절 첫 번째 주일을 맞이해 온 성도들이 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나와 예배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2023년도 벌써 한 달 만을 남겨두고 지나갔습니다. 시간이 얼마나 빠른지 우리의 계산으로 이해할 수 없을 만큼 빠릅니다. 주일 낮 예배를 기쁨으로 드리고, 오후 찬양 예배로 모이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긍휼과 사랑으로 주일을 온전히 지키게 하시고, 하나님을 예배하게 하심 감사합니다.

 

성령의 불로 태워 주소서.

 

오늘도 기쁨으로 하나님께 나와 왔지만 우리 안에 죄악 된 모습을 버리지 못한 것이 많습니다. 주여, 오늘 이 시간 성령의 불로 태워 주시고, 모든 악들을 제하여 주옵소서. 주의 제단에 온전히 태워지는 거룩한 제물 되게 하소서. 저희 안에 있는 모든 허물들을 주의 보혈로 씻어 주소서.

 

예배하게 하심 감사합니다.

 

사랑의 주님, 오늘도 주님께 나와 예배할 수 있는 은혜 주심을 감사합니다.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분주한 일과 심령이 상하는 일들이 많았지만 하나님의 사랑으로 잘 버티고 이길 수 있었던 것은 주님의 은혜입니다. 한 주의 시작인 주일을 하나님께 나와 예배함으로 은혜받게 하시고, 주의 사랑을 다시 확인할 수 있어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평화의 왕으로 오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세상이 너무나 요란하시고 시끄럽습니다. 전쟁에 전쟁이 꼬리를 물고 일어나며, 분쟁과 위협이 끊이지 않습니다. 세상에 평화는 언제 오는 것입니까? 오늘도 평화의 왕으로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을 묵상해 봅니다. 가장 낮은 곳으로 가장 가난한 자들고 함께 하심으로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들을 붙들어 주심 감사합니다. 세상은 저마다 욕심과 욕망으로 높은 곳을 탐하며, 더 많은 것을 소유하려 하지만 주님은 낮고 천한 마음으로 이 땅에 오심으로 진정한 평화는 권력이나 소유가 아니라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임을 깨닫게 하셨습니다.

 

우리도 말씀을 따라 살아가게 하시고, 가장 낮은 자의 심령을 갖게 하소서. 사랑과 은혜로 저희를 채워 주시고, 겸손한 마음을 주셔서 세상의 헛된 것들을 탐하지 않고 오직 주님만을 바라보게 하옵소서.

 

예배를 위한 기도

 

좋으신 하나님, 죽을 수 밖에 없던 저희를 사랑하사 주님의 자녀 삼아 주셨사오니 기쁨으로 하나님을 바라보며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시고, 특별히 특송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당회원들을 붙들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3년 12월 대표기도문 모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