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대표기도문/주일낮대표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12월 첫째 주

by 기도의향기 2022. 11. 11.
반응형

 

참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를 사랑하여 주셔서 거룩한 주의 전에 모이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저희는 늘 죄가 많고 부족한데 사랑하여 주셔서 자녀 삼아 주시고 생명의 나라를 선물로 주시니 감사합니다.

 

오늘은 12월 첫째 주일입니다. 이제 올 해도 한 단말을 남기고 과거가 되었습니다. 흐르는 시간 속에서 하나님의 도우심을 기억하며 감사하는 저희가 되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하나님을 찬양하오니 받아 주소서.

 

지난 한 주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지 못했습니다. 주님 저희를 용서해 주세요. 항상 하나님을 따르려 하지만 육신이 약하여 그렇지 못합니다. 십자가의 은혜로 용서하여 주소서.

 

저희가 먹든지 마시든지 주의 영광을 위해 하기를 원합니다. 숨을 쉬어도 하나님을 위하여 쉬고, 살아도 주를 위하여, 죽어도 주를 위하여 살아가게 하옵소서. 작은 일에도 하나님께 감사하며 항상 하나님을 위하여 살아가게 하옵소서. 하나님은 우리의 주인이시고 창조주이시며 구원자이십니다. 하나님을 위하여 살아가는 멋진 인생이 되기를 원합니다.

 

이제 남은 한 달을 알차게 보내기 하소서. 연말을 보내면서 세상이 흘러가는 대로 가지 않고 진정으로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가장 아름답고 귀한 것을 소중히 여기게 하옵소서. 시간을 헛되이 사용하지 않고 가장 가치 있는 일에 사용하기를 원합니다.

 

올해도 열심히 살았습니다. 하지만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많습니다. 주여, 저희가 늘 주님 안에서 가장 값진 것을 행하게 하소서. 가난한 자들을 돕고 외로운 자들에게 손을 내밀게 하소서. 교회가 문을 열어 서로를 돌아 봄으로 사랑하게 하소서.

 

우리가 양심을 따라 살고, 욕심을 따라 살지 않게 하소서. 공의를 따라 행하고, 진리의 말씀을 실천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물질에 눈이 멀어 헛된 짓을 하지 않게 하소서. 항상 바른 것을 추구하게 하소서.

 

대림절 기간입니다. 예수님의 오심을 기억하며 소망 이 땅에 소망을 주시기 위하여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을 늘 기억하며 사랑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12월 대표 기도문 모음

 

반응형

댓글